본문 바로가기

미분류

섀도우버스 대회 챔피언십 코리아리그 개막전 임박!!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개막!


다양한 카드와 진화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CCG게임. 섀도우버스가 총 상금 2,000만원을 걸고 국내 최초로 3대 3팀 대회를 진행 합니다.



 

※ 오프라인 예선접수


접수 일정 : 7월 24일(월) 오전 10시 ~ 8월 5일(토) 오후 11시 59분

대진 공개: 8월 11일(금)


※ 오프라인 예선 일시


현장 접수: 8월 13일(일) 오전 12시 ~ 오후 1시(경기 시작 전)

경기 시작: 8월 13일(일) 오후 1시 경기 시작


-현장 접수 시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 필수 (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 학생증, 여권)

-팀 전원이 접수시간내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실격패 판정이 될 수 있다.

-본인 확인이 어려울 경우 실격패 판정이 될 수 있다.


※ 오프라인 예선장소


예선장소 : 드레스가든 3F 연회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71-8) 


-주차 불가

-팀원 외 대회장 입장 불가


※참가 기준


3인 1팀으로 구성으로 예선 접수일 7월 24일(월) 기준, 대회 참가를 원하는 만 15세 이상의 AA0 등급이상의 섀도우버스 유저


-나이제한은 2002년 7월 24일 (신청일 기준, 만 15세) 입니다.

-병역의무(현역, 상근예비역, 공익근무요원)를 이행하고 있는 자는 대회 출전을 불허한다. 단, 관련 기관장 혹은 단체장의 동의를 증명할 수 있는 공문서를 대회 운영위원회에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대회 출전이 허가될 수 있다.


트위치와 아프리카, 유투브 등의 스트리머 유저들은 물론, 알려지지 않았던 고수 플레이어. 이미 하스스톤이나 다른 게임을 통해서 검증된 유저들이 치열한 예선전을 둟고 올라온 8팀의 대결....!


9월 3일. 일요일 넥슨아레나에서 펼쳐질 예정 입니다.


치열함도 치열하지만 다양하고 독특한 덱들을 살펴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본선 현장 관람시 다양한 새도우버스 굿즈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실력을 겨루는 단순한 대회를 넘어서 섀도우버스 유저들에게 축제 같은 리그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