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해/: 기타등등등

블루투스 마이크 Q9 :: 폰으로 만드는 노래방 환경


블루투스 마이크 Q9 입니다.


약 1.8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택포)
K인증을 전파는 물론 배터리 까지 받아서 안전하다고 함.


결론부터 말하면 쓸만합니다.

단, 차 혹은 주택에서야 맘 편히 지를(?)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 연결해 반주음악을 재생하는 형식이며

반주재생은 무료앱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는 대부분의 곡들이 있습니다.



후배 : 오늘 생일이에요????

나 : ㅇㅇ

후배 : ㅋㅋㅋ선물 받고 싶은거 있어요??

나 : 이거...?

후배 : 그래요.

나 : ㅋㅋㅋㅋㅋ우왕 신난다 고마워!!

후배 : 대신 노래 녹음해서 보내줘야 함

나 : ?!


연습이 필요하다는 핑계로 아직 녹음 안하고 버티고 있음.








안전포장







견고한 케이스; 생각보다 큽니다. 







안드는 물론 애플(아이폰)까지 적용 가능.

초기에는 약간 쇳냄새가 나는데 환기 시키니 해결 됐습니다.

마이크 솜에는 향수나 탈취제를 조금 뿌려도 무관한 것 같아요.


마이크가 위쪽에 있기 때문에 옆에서 목소리를 내기 보다는

위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목소리나 반주, 에코, 고음, 저음 등은 조정이 가능 합니다.


미러볼은 추가구매해야 하는데 굳이 -_-;; 그럴 필요까진 못 느껴서 구매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원룸에 사는 지라 제대로(?) 사용하진 못했으나 나중에 차 타고 다니면 본격적으로 불러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