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던파 좋아해/: 던파추억팔이

던페) 여프리 플레이 영상 & 체험부스


2016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The아라드 던파페스티벌

오랜 시간 동안 떡밥으로 풀렸던 여자 프리스트가 공개 됐습니다.


17년 1월 29일에 본섭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특히나 더!!! 보안에 신경 써서 유츨 없이 진행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유출 된다고 해도 첫 일러스트 공개 이후로 하도 많은 떡밥이 들끓어서....

"야 이번 던페 때 여프리 나온대!!" 한들 별로 신경 쓰는 사람도 없었을 것 같기도 하지만







(플레이 부스 오픈 + 모델 분 코스프레 공개)


여자 프리스트를 공개 합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d 여프리 쳐다 보도 않고 

다들 부스로 우르르 뛰어감






여 프리 체험 부스.


PC는 500대가 세팅 되어 있고 정해진 시간마다 오픈. 

동편/서편에 각각 부스가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게 문인데 사람이 꽉 차 문이 닫히면 

디스플레이로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4개 전직을 플레이 할 수 있고

레벨은 75, 기본 세팅은 다 되어 있으며

플레이는 검은성전 던전 안에서만 가능.


플레이 가능 횟수는 1번!

플레이 시간은 30분!





















스킬 시전 사진, 영상은 밑으로


















30분 동안 플레이 한 소감은 "재밌다." 였고
지금의 기대도 "재밌겠다." 입니다.

가완프라는 말도 있지만 실상 프리스트는 비 인기 직업군.
저도 인파, 크루, 어벤져, 퇴마 모두 키웠는데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특히 처음 공개 됐을 때는 약하고, 느리고, 마나소모도 크고 갑갑했어요.

이번 여자 프리스트는 그런 아쉬움과 걱정을 단숨에 날려버릴 정도로 재밌었습니다.
컨셉자체는 동서양의 혼종 느낌이라 어색한 느낌도 들었지만
플레이 해본 결과 훨신 더 빠릿빠릿 했고, 보이스나 손맛도 쓸 만 했습니다.

"프리스트" 보다는 "귀검사"에 더 가까운 플레이 느낌이었습니다.

몇 가지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차후 본섭으로 넘어 올 때 보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파 음슴)







물론 인파는 없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