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06

브라운더스트 공략 :: 캠페인 2-1 ~ 2-5(브란) 이전 글)브라운더스트 공략 :: 캠페인 1-1 ~ 1-2 (리즈넷)브라운더스트 공략 :: 캠페인 1-3 ~ 1-4 (투석기노인)브라운더스트 공략 :: 캠페인 1-5 (베아트리체)브라운더스트 공략 :: 캠페인 1-6 ~ 1-10(모라) 2-1 ~ 2-4 록산나가 찾아왔댄다. 과연.. 특정 업종에 대한 헤이트스피치와 편견을 거침 없이 꺼내 보인다.미개한 모습으로 보아 교양있는 현대시민이 되기엔 글러먹은 모습이다. (편견이 없는 사회를...) 다원화된 현대사회를 살아가기 위해서는다양한 사람들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태도가 필요한 것이다. 칼슨의 미개함도 웃어 넘기는 성숙함이 돋보인다. 그 뒤에도 칼슨은 동료들에게 집중공격 당하는 모습을 보이는데...불쌍했는지 단장이 중재한다. 알고보니 칼날발톱단이 가게에서 난동을.. 더보기
던파 지원병의 빈자리를 채워줄 인형들 던파 지원병의 빈자리를 채워줄 인형들 (쾌적했던 게일쳐 쩔 / 원영상) 2017년 4월 20일 모험단 업데이트와 함께 지원병이 삭제 됐습니다. 게일쳐를 위한 데블스 9셋, 혹은 암칼반그 외에도 다양한 지원병 세팅이 있어 유저들의 반발은 컸으나 업데이트가 감행 됐습니다. 지금은 다들 어느 정도 적응한 것 같습니다.새로운 직업군을 육성하며 조작감을 느끼는 재미는 늘었습니다. 하지만! 육성이 느려져 지루한 구간도 늘었습니다.지원병의 빈자리를 채우고 지루함을 줄여줄 꿀 인형들을 소개 합니다. *인형은 전문직업인 인형사가 만들 수 있는 소모품 아이템 입니다.*인형은 경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전검 크룩스 (30레벨~) 전검 크룩스는 제국의 촉망 받는 귀족 웨펀마스터!...였으나 사랑을 쫓아 명예와 .. 더보기
행복의 조건(condition for happiness) 행복의 조건(condition for happiness) (개 신남)행복은 심리학에서 주관적 안녕감(subjetive well-being)으로 표현 된다. 이 용어에서는 안녕감. 즉 행복이라는 경험이 개인의 "주관"에 좌우됨을 의미한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원한다. 그렇다면 무엇이 행복일까? 어떻게 하면 행복해 질 수 있을까? 수많은 학자들이 연구한 끝에 행복의 조건이 어느 정도 규명 됐다. 행복은 50%의 유전적 요인, 10%의 환경적 요인, 40%의 행동적 요인으로 이루어진다. 이 문장을 읽으면서 유전적 요인. 즉 "타고나는 것이 50%라니, 나는 행복해질 수 없을 거야"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 40%의 행동적 요인 때문에라도 행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반대인 경우에는 그래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 더보기
행복하기 위한 노력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다소 진부하고 약간은 오글거린다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하지만 연구 결과 실제로도 그렇다고 합니다. 의식적 미소가 우리를 보다 행복하게 한다는 것. 심리학에선 이를 안면 피드백 가설(facial feedback hypothesis)이라 합니다.[정서적 표정]을 드러내는 것이 해당 표정이 나타내는 [정서적 경험]을 유발한다는 것.표정 뿐만 아니라 제스처 등에도 해당한다고 합니다. 원리는 우리 머리 속에서 해당 경험과 작용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바늘 가는데 실 가듯이 웃음이 나오면 행복도 함께 딸려 나온다고 할까요^^; 예를 들면 (긍정경험)-(긍정정서)-(웃음)-(박수)​ → (웃음)만 작용해도 나머지를 유발함 ** 참고 논문Laird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