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해/: 패션의류잡화

보풀제거기 끝판왕 업소용 EX-414


보풀제거기 끝판왕 업소용 EX-414


스웨터 뿐만 아니라 옷에 보풀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게 거슬리지 않는다면 그냥 입지만 아니라면 손으로 떼어내게 되지요. 


참고로 보풀 많이 일어난 옷 입고 다니는 거 보면 참 없어 보입니다 -_-;;


우리는 옷차림으로 사람을 평가하기 보다는 내면과 진정성을 봐야 한다고 배우지만 현실은 그만큼 아름다운 곳이 아닙니다. 저의 심미안 역시 내면 보다는 외면이 먼저 들어오고 1차적으로 판단하게 되더군요. 저 역시 그렇고 남들 역시 그럴 터인데 외면을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의류의 보풀도 신경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기존에는 "보풀제거기 사용하면 옷도 같이 상한다."는 말 때문에 고민 했으나, 생각해보니까 평생 안고 갈 가보 같은 의류도 아닌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질러서 쓰게 됐습니다. 뭐 애초에 손톱깎기로 보풀 하나하나 뜯어내도 상하는 건 똑같고 말이에요.


결과적으로 대만족.







EX-414


인터넷에서 보풀제거기를 찾아보니 다들 이 제품을 최고로 꼽길래 따라 질렀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마감이나 실질적인 기능. 옷감을 상하지 않고 보풀을 제거하는 기능도 탁월한 것 같습니다.


특수 스틸커트로 만들어진 정교한 커팅날로 견고하고 오래가며 8pcs 부채꼴 날개로 강력한 보풀을 흡입해서 먼지가 날리지 않습니다.... 어쩌고 하는 내용이 써있는데 이건 업체 측에서 하는 말이고 실제로 써봐야 알겠죠.









구성품은 단순 합니다.


본체와 충전케이블 결합형솔(털이 많은 의류) 청소용솔, 여분의 커터날.

그나저나 결합형 솔은 쓸 일이 있을까 싶군요.










실제로 써보니....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보풀이 제거 됩니다. 매우 만족쓰.

혹시 보풀제거로 고민한다면 2만원의 행복을 만끽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