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좋아해/:전주맛집

전주객사라멘맛집 :: 멘야케이

(시로네기 라멘? 이었나)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떡전4길 18지번금암동 757-1 멘야 케이지도보기
영업 ::

* 매일 11:00 - 22:00

- 라스트오더 : 점심15:00, 저녁21:3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전주 객사 CGV 쪽에 위치한 라멘집.

라멘이 땡길 땐 주로 객사에 위치한 호시마츠에 가는 편인데

궁금한 곳이 생겨서 가봤다.

 

결론만 말하면 맛있다.

 

육수 내는 방법이 다른 것 같은데

호시마츠는 좀 무거운 느낌이었다면

여기는 상대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맛이었다.

 

알못이라 디테일한 설명은 못함 

 

 

 

:: 위치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

본점은 금암동에 있고 여기는 CGV 쪽에 있다.

 

 

 

 

 

메뉴판.

 

염도와 면, 기름 등을 고를 수 있고

잘 모르면 그냥 기본으로 나오니까 먹으면 됨.

주문은 키오스크(무인주문시스템)으로 처리한다.

 

 

 

 

실내 사진은... 정말 대충 찍었더니 정말 대충 나왔닼ㅋㅋㅋㅋㅋ

할 말이 없음 ^.^...

 

일회용 앞치마가 구비되어 있고 옷도 걸 수 있다.

오픈키친에 전체 테이블이 ㄷ자 닷지 형식으로 되어있음.

공간이 널찍해서 편하다.

 

처타카나(일본갓절임)는 내 취향이 아니라 그냥 그랬고

반숙란은 완숙으로 나와서 아쉬웠다. (다른 데 사진 보면 제대로 반숙이었는데...)

그래도 돼지뼈로 우려낸 육수나 탄력 있는 면의 식감과 맛이 좋았다.

차슈도 좋았고 양도 적당해서 기분 좋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