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해/: 패션의류잡화

17년 신성통상 패밀리세일(feat. 살 거 없네)

매년 주기적으로 패밀리세일 하는 신성통상 입니다. 인터넷으로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 창렬하다는 의견이 압도적. 게다가 요번에는 정말 저렴한 샘플 세일도 아니었어요. 하지만 충분히 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방문했습니다. 사무실도 가까웠고 양말이나 넥타이나 장갑 정도만 들고 와도 이득이겠다 싶었어요.







장소는 강동구에 있는 신성통상 본사 건물 입니다. 

가성비로 쓸만했던 유니온베이가 없어져서 파란 테이프가 붙었군요.







사람들이 이야기처럼 생각보다 살 옷이 없었습니다.

그 덕분인지 내부 분위기는 좀 널널했어요.










띠용...!?








살 것 없다 징징대도 살 옷들은 있는 법...

ㅋㅋㅋㅋㅋ볼 게 없네 살 게 없네 하면서도 요만큼 집어왔습니다.











맨투맨 1점 (3만원)

램스울 니트 2점 (3.9만원)

캐주얼 셔츠 1점 (1.9만원)

드레스 셔츠 1점 (1.9만원)

양말 10점을 가져왔습니다 (5천원 *2)


다들 평이 갈리긴 하지만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싸고

온갖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건 괜찮은 메리트 같습니다.

동시에 지금 진행되는 플랙진 샘플세일도 다녀왔으니...

당분간 쇼핑에선 관심을 떼도 좋을 것 같군요.